마이크론이 다 살려줬네요. — ETFnow 커뮤니티

정보 · 상큼한햇살요정99 · 추천 10 · 댓글 0

'''마이크론은 24일(현지시간) 장 마감 후 발표한 2026회계연도 3분기 실적에서 주당순이익(EPS) 25.11달러, 매출 463억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. 블룸버그가 집계한 시장 예상치인 EPS 20.39달러, 매출 351억달러를 모두 크게 웃도는 수준이다. 매출은 전년 동기(93억달러) 대비 약 5배 증가했다.

특히 다음 분기 실적 전망이 시장 기대를 뛰어넘었다. 마이크론은 4분기 매출이 490억~51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. 이는 월가 예상치인 432억달러를 크게 상회하는 수준으로 전년 동기(113억달러)의 4배가 넘는다.

실적 발표 이후 마이크론 주가는 시간외 거래에서 오후 4시 14분 기준 9.8% 급등했다. 이번 주 초 AI 반도체주 급락으로 흔들렸던 투자심리가 회복될 수 있다는 기대도 커지고 있다.'''

출처 : https://www.news1.kr/world/international-economy/6207583



이따 솔탑 코탑 기대해봐도 되겠죠? ㅎㅎ